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510 - 헤이슨의 묵상노트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5. 10.


비오는 아침

어지러운 방

오늘 오후엔 방정리 좀 해야겠다.

그동안 건강도 방상태도 돌볼 정신이 없었는데.

남은 길을 가기위해 좀 추스릴 시간이 필요하다.


=



<생명의삶 말씀묵상>

믿음의 고난은 잠깐이고 그 영광은 영원합니다.
묵상본문 : 베드로전서 5:8-14


근신하라, 깨어라, 대적하라 (5:8-11)

8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으십시오. 여러분의 원수 마귀는 우는 사자처럼 두루 다니며 삼킬 사람을 찾습니다.
9 믿음 안에 굳게 서서 마귀를 대적하십시오. 여러분이 알다시피 여러분의 형제들도 세상에서 같은 고난을 겪고 있습니다.
10 그러면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여러분을 그분의 영원한 영광 가운데로 부르신 분이 잠시 고난받는 여러분을 친히 온전하게 하시고 굳건히 세우시고 강하게 하시고 견고하게 하실 것입니다.
11 권세가 영원무궁토록 하나님께 있기를 빕니다. 아멘.


사랑의 입맞춤으로 문안하라 (5:12-14)

12 내가 신실한 형제로 여기는 실루아노의 도움을 받아 여러분에게 간단히 썼습니다 이는 여러분을 격려하고 이것이 하나님의 참된 은혜임을 증언해 여러분으로 하여금 그 은혜 안에 견고히 서게 하려는 것입니다.
13 함께 택하심을 받은 바벨론에 있는 교회와 내 아들 마가가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14 여러분은 사랑의 입맞춤으로 서로 인사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평강이 있기를 빕니다.

=

믿음으로 인한 고난, 잠깐. 

모두 참 은혜

=

<오늘의 기도>

- 개인을 위한 기도 -

하나님을 모르고 있다면, 창조주되시고 모든 생명의 구원자 되시는 하나님을 보아 알게 하시고.

하나님을 알고 있다면, 각자 삶의 주인으로 인정하고 그 뜻대로 살아가며, 그 안에서 진정한 기쁨과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하나님을 잘못 알고 있다면,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바르고 건강한 신앙을 가질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빛과 소금된 그리스도인의 삶이 되게하시고, 거룩과 멀어진 우리의 모습을 회복시켜주시옵소서. 회생시켜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