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630 - 헤이슨의 묵상노트 [오늘의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6. 30.


주님~ 제 능력으로 되지 않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으로 가득하여 주님의 능력으로 하길 원합니다.


=




<생명의삶 말씀묵상>


행한 대로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묵상본문 : 오바댜 1:15-21



행한대로 보응받음 (1:15-16)


15 왜냐하면 모든 민족들에게 여호와의 날이 가까이 왔기 때문이다. 네가 행한 행실이 그대로 네게 이뤄질 것이며 네 행한 대로 네 머리 위로 돌아갈 것이다. 

16 너희가 내 거룩한 산에서 마신 것처럼 모든 민족들이 계속 마실것이다. 그들이 마시고 또 마셔 그들이 본래 없었던 것처럼 될 것이다. 


시온 산에 올라갈 자 (1:17-21)


17 그러나 시온 산에는 피할 사람이 있고 그곳은 거룩한 곳이 될 것이다. 야곱 족속은 자기 유업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18 야곱 족속은 불이 되고 요셉 족속은 불꽃이 될 것이다. 그러나 에서 족속은 그루터기가 돼 그들이 그것들을 태우며 삼킬 것이다. 에서 족속은 살아남은 사람이 하나도 없을 것이다." 여호와께서 분명히 말씀하셨다. 

19 "네게브 사람들이 에서의 산을 차지할 것이다. 또 서쪽 평지의 사람들이 블레셋 땅을 차지할 것이다. 그들이 에브라임의 영토와 사마리아의 영토를 차지할 것이다. 베냐민은 길르앗을 차지할 것이다.

20 포로 생활에서 가나안으로 돌아온 이스라엘 사람들은 사르밧까지 영토를 갖게 될 것이다. 스바랏에 있는 예루살렘 출신의 포로들은 네게브의 성읍들을 갖게 될 것이다. 

21 에서의 산을 다스리기 위해 구원자들이 시온 산으로 올라갈 것이다. 그리고 그 나라는 여호와의 것이 될 것이다."



=


에돔 족속을 향한 계속되는 징벌의 약속


행한대로 값으시는 하나님의 공의


주님.. 다시 돌이켜 주님께 나갑니다. 긍휼을 구합니다...


=


<오늘의 기도>


- 세계를 위한 기도 -


28일(현지시간) 오후 10시께 터키 최대도시 이스탄불의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서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해 최소 36명이 숨지고 100명이 넘는 부상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번 테러 역시 IS의 소행으로 추정 되고 있는 가운데, 더 이상 테러로 인한 사상자가 발생하지 않게 하시며, 테러를 일으키는 모든 세력들을 친히 막으시고 흩어주소서. 


사상자들의 가족과 터키 국민들을 위로해주시고, 피해 현장의 부상자들이 빨리 구조되게 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