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719 - 헤이슨의 묵상노트 [생명의삶 말씀묵상, 터키를 위한 기도]

by hehebubu 2016. 7. 19.


다시 그곳으로 갑니다.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견고함주시고.


그 안에서 빛과 소금된 역할 잘 감당케 하시며


예배가 회복되는 자리 되길 소망합니다. 


=




<생명의삶 말씀묵상>


신앙 계승의 목적은 '여호와 경외' 입니다.

묵상본문 : 여호수아 4:15-24


만물의 주권자 (4:15-18)


15 그때 여호와께서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셨습니다.

16 "증거의 궤를 멘 제사장들에게 요단 강에서 올라오라고 명령하여라."

17 여호수아는 제사장들에게 "요단 강에서 올라오라"고 명령했습니다.

18 여호와의 언약궤를 멘 제사장들이 강 한복판에서 올라와 그들의 발바닥을 뭍에 디디는 순간 요단강 물이 제자리로 돌아와 전과 같이 강둑에 넘쳐흘렀습니다.



다음세대의 신앙교육 (4:19-24)


19 백성들이 요단 강에서 올라온 것은 첫째 달 10일이었고 여리고 동쪽 경계에 있는 길갈에 진을 쳤습니다.

20 여호수아가 요단 강에서 가지고 나온 12개의 돌들을 길갈에 세우고

21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말했습니다. "훗날 너희 자손들이 아버지에게 '이 돌들은 무슨 뜻이 있습니까?' 하고 물으면 

22 너희는 너희 자손들에게 '이스라엘이 마른 땅을 밟고 이 강을 건넜다' 라고 알려 주라.

23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홍해에서 너희가 다 건널 때까지 우리 앞에서 홍해를 말리셨듯이 너희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가 다 건널 때까지 너희 앞에서 요단 강을 말리신 것이다.

24 이것은 이 땅의 모든 백성들이 여호와의 손이 강함을 알게 하려는 것이요, 너희가 평생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경외하게 하려는 것이다."


=


주님 오시기 전까지 

나의 신앙 뿐 아니라 다음세대의 신앙까지 생각하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




<오늘의 기도>


- 터키를 위한 기도 - 


17일 (현지시간) 터키 매체와 외신에 따르면 터키 정부는 15일 밤 발생한 '6시간 쿠데타' 에 참여한 군인 등 2천 839명을 체포했다. 


쿠데타 발생 당시 휴가 중이었던 에르도안 대통령은 16일 새벽 이스탄불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 도착한 뒤 연설을 통해 "(쿠데타 관련자들은) 반역에 대한 혹독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테러, 쿠데타 등으로 인해 고통받는 그 땅가운데 있는 국민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그 땅을 장악하고 있는 분열의영, 어둠의 영을 묶으시고 아버지의 평화와 평강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