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810 - 헤이슨의 묵상노트 [오늘의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8. 10.

끊임없는 죄의 열매. 혼자 주님과 독대하여야 하는 시간에. 나는 죄와 독대하길 즐겨하고 있진 않나요.

주님을 더욱 묵상하는 하루가 되길 원합니다. 


잘하고 있는 것처럼 내 자신을 마비시키고, 돌이켜보면 심각한 상태일수 있습니다. 내 자신을 바로 돌아보아 빛가운데로!


아침에도 점심에도 저녁에도 자기전에도 퇴근전에도 퇴근후에도 


주님. 깊이 묵상하고. 동행하는 하루 되길.


=





<생명의삶 말씀묵상>


나의 영적 지경은 어디까지입니까?

묵상본문 : 여호수아 15 : 1-12


가장 먼저 땅을 받은 유다 지파(15:1)

1 유다 자손의 지파가 제비 뽑아 그 가문별로 분배받은 땅의 최남단 경계선은 에돔 경계와 맞닿아 있는 신 광야입니다.



유다 지파 땅의 경계(15:2~12)

2 그 남쪽 경계는 염해 남단, 곧 남쪽 만에서부터

3 아그랍빔 비탈 남쪽을 건너 신을 지나고 더 남쪽으로 가데스 바네아로 올라가 헤스론을 지나고 아달까지 올라가서 갈가를 빙 둘러

4 거기에서부터 아스몬을 향해 가다가 이집트 시내에 이르러 바다에서 그 경계가 끝납니다. 이것이 그들의 남쪽 경계입니다.

5 그 동쪽 경계는 요단 강 하구인 염해입니다. 북쪽 경계는 바다의 만에서 요단 강 하구까지입니다.

6 그 경계는 벧호글라로 올라가 벧아라바 북쪽을 통과합니다. 그 경계는 르우벤의 아들인 보한의 돌까지 이릅니다.

7 그 경계는 아골 골짜기에서 드빌로 올라가 북쪽으로 그 골짜기 남쪽 아둠밈 비탈 반대편에 있는 길갈을 돌아 계속해서 엔세메스 물가를 따라 엔로겔에서 끝납니다.

8 그다음 경계는 여부스 성, 곧 예루살렘 성의 남쪽 비탈을 따라 힌놈의 아들 골짜기로 올라가고 거기에서 힌놈의 골짜기 맞은편 산꼭대기까지 올라가며 서쪽으로는 르바임 골짜기 북쪽 끝에 이릅니다.

9 그다음 경계는 그 산꼭대기에서부터 넵도아 샘물까지고 거기에서 에브론 산악의 성까지입니다. 그다음 경계는 바알라, 곧 기럇 여아림 쪽까지입니다.

10 그 경계는 바알라에서 세일 산 서쪽으로 돌아 여아림 산, 곧 그살론의 북쪽 비탈을 따라 벧세메스로 내려가며 딤나를 통과합니다.

11 그 경계는 에그론 북쪽 산비탈까지 이르며 그다음 경계는 식그론 쪽으로 돌아 바알라 산을 따라가서 얍느엘을 지나 바다에서 끝납니다.

12 서쪽 경계는 대해의 해안입니다. 이상은 각 가문별로 받은 유다 사람들의 주위 경계입니다.


=


<오늘의 기도>


- 한국 교회를 위한 기도 -


최근 대형 교회 및 선교단체를 대상으로 신천지의 포교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교회와 선교단체 모임 안에도 침투했다가 적발되는 사례가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혼란시키고 미혹시키는 영들의 활발한 움직임이 계속되는 가운데, 말씀에 굳게 서 있어 진리와 거짓을 지혜롭게 분별하는 개개인과 한국교회가 되게 하소서. 거짓에 넘어지지 않도록 늘 주의하며 깨어있게 하시고 더욱 힘써 진리의 이름을 전하는 개개인과 한국교회가 되게 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