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901 - 헤이슨의 묵상노트 [오늘의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9. 1.


부르신 곳에서 예배하기, 나의 연약함을 인정하고 주님만이 길이오니 그 길을 따라가기.


주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뢰할만한 미쁘신 분이셔서 감사합니다. 


=




<생명의삶 말씀묵상>


우리는 복음을 위해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묵상본문 : 로마서 1:1-7


하나님의 복음, 예수 그리스도(1:1~4)

1 그리스도 예수의 종 바울은 사도로 부르심을 받아 하나님의 복음을 위해 따로 세움을 받았습니다.

2 그 복음은 하나님께서 예언자들을 통해 성경에 미리 약속하신 것으로

3 하나님의 아들에 관한 것입니다. 그분은 육신으로는 다윗의 후손으로 나셨고

4 성결의 영으로는 죽은 자들 가운데서 부활해 능력 있는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되셨으니 바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모두를 위한 복음(1:5~7)

5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은혜와 사도직을 받았으니 이는 그분의 이름을 위해 모든 이방 사람들이 믿고 순종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6 여러분 역시 그들 가운데 부르심을 받아 예수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들이 됐습니다.

7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성도로 부르심을 받은 로마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빕니다.


=


<오늘의 기도>


- 청소년을 위한 기도 - 


최근, 중고교생 학생 8명이 중학생 한명을 사흘에 걸쳐 집단 폭행한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학교 폭력을 없애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있지만, 여전히 학교 내에서 학생들간의 폭행과 따돌림이 많이 존재합니다. 


제도와 규칙만으로 학교 폭력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학교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며, 사랑하는 것을 전인격적으로 가르치는 곳이 되어 학생들이 이를 배우고 경험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학교 폭력이 근절되게 하소서.


청소년들이 상처받거나 아파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안에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게 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