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20160905 - 헤이슨의 묵상노트 [오늘의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9. 5.


한주 일과가 시작됩니다. 주님 말씀과 기도 놓지 않고 주와 동행하는 선한 한주간 되게 하소서


=




<생명의삶 말씀묵상>


행한대로 갚으심을 믿고 지금 선을 행하십시오

묵상본문 : 로마서 2:1-8


남을 판단하는 사람에게(2:1~5)

1

그러므로 남을 판단하는 사람이여, 그대는 변명할 수 없습니다. 그대는 남을 판단하는 그것으로 그대 스스로를 정죄하고 있습니다. 남을 판단하는 그대가 똑같은 일들을 행하기 때문입니다.

2

우리는 그런 일을 행하는 사람에게 진리대로 하나님의 심판이 내린다는 것을 압니다.

3

그런 일을 행하는 사람을 판단하면서 똑같은 일을 행하는 사람이여, 그대가 하나님의 심판을 피할 수 있을 줄로 생각합니까?

4

아니면 하나님의 인자하심이 그대를 회개로 이끄시는 것을 알지 못하고 그분의 인자하심과 용납하심과 오래 참으심의 풍성함을 멸시합니까?

5

그대의 고집과 회개하지 않는 마음 때문에 그대는 진노의 날 곧 하나님의 의로운 심판이 나타날 그날에 그대에게 임할 진노를 쌓고 있습니다.


행한 대로 보응하심(2:6~8)

6

하나님께서는 각 사람에게 그의 행위에 따라 갚아 주실 것입니다.

7

참고 선을 행해 영광과 존귀와 불멸을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영생을 주시나

8

자기 이익만 추구하고 진리에 순종하지 않고 불의를 따르는 사람에게는 진노와 분노를 내리실 것입니다.


=


<오늘의 기도>


- 학생 영적 리더들을 위한 기도 - 


한국대학생선교회 CCC는 매년 학생주도의 캠퍼스 사역을 위해 학생 영적 리더들을 세우고 있으며, 새로운 2학기를 맞아 1년동안 섬길 새로운 학생 영적리더들을 선출했습니다. N포세대, 진리를 추구하지 않는 젊은 세대이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외치며 학생 주도의 영적인 운동이 캠퍼스 안에서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특별히 학생 영적리더들의 캠퍼스 선교사로서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배하는 자들로서 살아갈 수 있도록 붙들어주옵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