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906 - 헤이슨의 묵상노트 [오늘의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9. 6.


육이 살찌는 만큼 영의 양식도 풍족하여 풍성해지길 >ㅁ<


가까워지는 관계들 가운데 더욱 조심하기~


-




<생명의삶 말씀묵상>


하나님의 의로운 판단이 삶의 기준 되게 하소서

묵상본문 : 로마서 2:9-16


하나님의 판단과 보상(2:9~11)

9

악을 행하는 모든 사람의 영혼에 환난과 고통이 있을 것입니다. 먼저는 유대 사람에게 있을 것이며 다음으로는 그리스 사람에게 있을 것입니다.

10

그러나 선을 행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영광과 존귀와 평강이 있을 것입니다. 먼저는 유대 사람에게 있을 것이며 다음으로는 그리스 사람에게 있을 것입니다.

11

이는 하나님께서 사람을 편애하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율법과 양심의 법에 따른 심판(2:12~16)

12

율법 없이 죄짓는 사람은 모두 율법 없이 멸망하고 율법 안에서 죄짓는 사람은 모두 율법대로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13

하나님 앞에서는 율법을 듣는 사람이 의인이 아니라 오직 율법을 행하는 사람이 의롭다는 인정을 받을 것입니다.

14

율법이 없는 이방 사람이 본성으로 율법의 일을 행한다면 비록 그에게는 율법이 없을지라도 자기 자신이 자기에게 율법이 됩니다.

15

이런 사람은 율법의 요구가 자기 마음에 기록돼 있음을 보여 줍니다. 그들의 양심도 이것을 증언합니다. 그들의 생각이 서로 고발하기도 하고 변호하기도 합니다.

16

이런 일은 내가 전한 복음대로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를 통해 사람들의 은밀한 것을 심판하실 그날에 일어날 것입니다.


-


주의 심판의 날을 기억하며 깨어서 준비 해야겠습니다~


-


<오늘의 기도>


- 후배를 위한 기도 -


소중한 후배의 아버지가 어젯밤 소천하셨습니다. 후배의 가정 가운데 주님 주시는 참된 평안이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또한, 많은 이들로 하여금 사랑의 위로가 그와 함께 하게 하여 주시고 상황을 열어주시옵소서.

또한, 그의 어머니를 지켜주셔서, 더욱 주안에 강건케 하시고 그 가정이 더욱 믿음안에 굳건하게 세워지는 시기가 되게 하여주옵소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