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1014 - 헤이슨의 묵상노트 [오늘의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10. 14.


주님 주님 주시는 지혜로 일합니다. 살아갑니다.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데 주님 없이 살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




<생명의삶 말씀묵상>


선한 일에 지혜로운 복음의 통로가 되십시오

묵상본문 : 로마서 16:17-27


참과 거짓을 분별함(16:17~20)

17

형제들이여, 내가 여러분에게 권합니다. 여러분은 배운 교훈에 역행해 분열을 일으키고 훼방하는 사람들을 경계하고 그들을 멀리하십시오.

18

그런 사람들은 우리 주 그리스도를 섬기지 않고 자기 배만 채우며 그럴듯한 말과 아첨하는 말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현혹합니다.

19

여러분의 순종이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고 있어 나는 여러분으로 인해 기뻐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선한 일에는 지혜롭고 악한 일에는 순진하기를 바랍니다.

20

평강의 하나님께서 속히 사탄을 여러분의 발아래서 짓밟히게 하실 것입니다. 우리 주 예수의 은혜가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빕니다.


문안과 찬양(16:21~27)

21

내 동역자인 디모데와 내 친척들인 누기오, 야손, 소시바더가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22

이 편지를 받아쓰는 나 더디오도 주 안에서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23

나와 온 교회의 집주인인 가이오도 주 안에서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이 성의 재무관 에라스도와 형제 구아도도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24

(없음)

25

하나님께서는 내가 전하는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선포를 따라, 그리고 비밀의 계시를 따라 능히 여러분을 견고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밀은 영원 전부터 감춰져 오다가

26

이제는 나타나게 됐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예언자들의 글로 인해 믿고 순종하게 하시려고 모든 민족에게 알려지게 됐습니다.

27

오직 한 분이신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로 인한 영광이 영원무궁하기를 빕니다. 아멘.


=


<오늘의 기도>


- 직장인을 위한 기도 -


오늘 하루를 살아감에 있어 주님이 주인되심을 고백하는 하루 되게하시고, 주님을 먼저 알게된 이들을 믿지 않는 이들에게 축복의 통로로 허락하여 주세요.


또한, 하나님의 주인되시고 통치하심을 잠시 잊고 살거나 모르고 살아가는 이들이 있다면 인생의 참된 진리를 깨닫고 돌아올수 있게 은혜 내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