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어/Arabic (아랍어)

아랍어 학습 무료로 할수 있는 곳?! ㅎ

by hehebubu 2014. 12. 7.

공부는 평생하는거라 했던가요.


요즘 평생 학습을 위한 공간이 많은거 같아요.


앞서 말했다 시피, 아랍어 공부할 만한 곳을 찾던중. 좋은데를 찾았어요~! ㅎ


원래 누나가 ebs 강의 신청해놓은 것 공유해준다고 했는데, 따로 더 찾아 봤습니다. ㅎㅎ



http://www.homelearn.go.kr/ - 홈런 경기도 평생 학습 e 배움터입니다.


여기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림에 보시다 시피, 제 3외국어로 아랍어가 보이시죠??


첨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청가능한 수강신청이 5건이에요 ^^


무료로 말이죠~ ㅎ-ㅎ


경기도민이라서 되는건지 다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무료로 되더군요.  참고로 전 경기 도민이랍니다. ㅎ-ㅎ




보시면, 제가 아랍서를 신청해서 신청가능건수가 4건이 되었어요 ^-^ ㅎ


그럼, 아랍어 강의가 뭐가 있는지 볼까요?  강의가 그렇게 많진 않아요.




우희정 쌤 첫걸음, 상황별로 익히는 아랍어 회화 초급. 


전 아무것도 몰라서 우희정 쌤껄 선택해서 듣기로 했습니다. ㅎ-ㅎ


앞에 포스팅에서 알파벳 쓴것도 우희정 쌤 따라서 쓴겁니다. ㅎ 괜찮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