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life stroy (일상끄적)

캘리일기 - 곁눈질 하지 말자

by hehebubu 2015. 2. 26.
곁눈질. 어떠한 행동에 있어 어떠한 기준이 있어 행동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은 어떻게 행동하나 다른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나 고민하다 나타나는 행동.

군대에 있을때 눈치빠르게 남들 하는거 보고서 비스읏~ 하게 하면 적어도 혼나진 않았던 기억들.

곁눈질이라는 단어가 좋은 의미로 해석될수도 있고 안좋은 의미로 해석될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치만, 일반적인 경우엔 곁눈질. 안좋은 의미를 많이 담고 있는데요.


이 찬양의 가사처럼 진리를 따라 바른 모습으로 그렇게 살다가 가고싶습니다.

사회의 문턱앞에서 출발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런 결정 저런 결정, 학생시절에도 많이 했었지만. 사회에 나가게되면 더 많은 그리고 더 난해한 결정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을테죠.

항상 진리안에서 바른 길을 가고싶네요~♥

_


곁눈질

오늘 이 땅을 밟았다가도
내일은 주님 뵐 수도 있죠

왜 미련하게 영원히 살 듯
진리를 떠나 왜 곁눈질 하나

오늘이라도 천국 문 열고
그리던 주님 만날 것 처럼

욕심도 없이 미련도 없이
매일 감사로 난 살고 싶어라

내일 이라도 주님 만나면
잘했다 칭찬 받을 수 있게

예수님 따라 좁은 길 따라
진리 붙들고 난 살고 싶어라

(chorus)

오늘 이 땅을 밟았다가도
내일은 주님 뵐 수도 있죠

왜 미련하게 영원히 살 듯
진리를 떠나 왜 곁눈질 하나


오늘 이 땅을 밟았다가도
내일은 주님 뵐 수도 있죠
주님 앞에서 순결한 심부로
흠도 티도 없이 난 살고 싶어라



곁눈질 하지 말자

공감꾹 ^^♥

written by heis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