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도인's/한국어찬양 (CCM)

은혜로다 찬양 두가지 버전 - 악보, 가사, 듣기

by hehebubu 2015. 3. 20.

오랜만에 찬양 악보를 업데이트 하게 되었네요 ㅎㅎ-


'은혜로다' 라는 제목을 가진 찬양이 제가 아는 것만 했을 때,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그 두가지 종류 악보를 찾다보면 항상 헤맬때가 많았어서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하나는 시작됐네~ 로 시작되는 거고
하나는 은혜로다 주와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이렇게 진행되는 겁니다.

심형진씨의 은혜로다가 예수전도단 은혜로다 일겁니다. ^^

은혜로다 - 심형진

<가사>
시작됐네 우리 주님의 능력이
나의 삶을 다스리고 새롭게하네
자유하네 죄와사망으로 부터
나의 삶은 변하고 난 충만하네
은혜로다 주의 은혜
한량없는 주의 은혜
은혜로다 주의 은혜
변함없는 신실하신 주의 은혜은혜

<악보>


<은혜로다 - 심형진, 예수전도단 듣기>




은혜로다 - 이석희 & 장종택

<가사>
은혜로다 주와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주가계신 지성소에서 주를 찬송함이
내영혼에 부어주신 주의 큰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악보>
​​


<은혜로다 - 장종택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