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도인's/한국어찬양 (CCM)

나는 보기 원하네 - 찬양 악보, 가사, 듣기

by hehebubu 2015. 5. 1.

나는 보기 원하네 - 찬양 악보, 가사, 듣기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은 찬양같아서 공유해요~ 시간되실때 들어보세요 ㅎㅎ 



하나님의 어린양. 나를 대신해 죽으신 분. 영원한 목자되신 분. 시온산 위에 있는 어린양.

그리고 흰옷입은 그를 따라가는 사람들.주님의 능력의 날.


정말. 정말로 보길 원합니다 ^^




<나는 보기 원하네 악보>





<나는 보기 원하네 가사>


나는 보기 원하네 하나님의 어린양

나를 대신하여 죽으신 하나님의 어린양

나를 구원하신 분 영원하 목자되신 분

시온산 위에 있는 어린양

그 분을 보기 원하네 X2

 

 

나는 보기 원하네 흰옷입은 사람들

어린양이 어디로 가는지 따라가는 사람들..

나의 영원한 소원 있네 그분을 따라가는것

흰옷 입은 사람들 그들과 나는 보기 원하네 X2

 

 

나는 보기 원하네 주의 능력의 날을

거룩한 옷을 입고 기쁨으로 주께 달려나가는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 그들을 보기 원하네

시온산 위에 있는 사람들 그들을 보기 원하네 X2


[출처] 나는 보기원하네 - 라이즈업 코리아, 꿈이있는 자유 (듣기, 가사, 악보) 꼭 들어보세요~|작성자 러브트리




<나는 보기 원하네 듣기>


나는 보기 원하네 - 라이즈업 코리아 (Rise Up Worship Band)




아멘. 정말 보기 원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