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life photo (일상찰칵)

건축미가 느껴지는 우리학교 건축학과 주점 :)

by hehebubu 2015. 9. 23.


건축미가 느껴지는 우리학교 건축학과 주점 :)


학교는 한창 축제기간이다. 나름 청년의 끝물에 발을 걸치고 캠퍼스에서 연구생으로써 살아가고 있는데 ㅎㅎ

젊은 열기가 느껴지는 학교에 지내는 지금이 그래도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회사에 가면 완전 막내는 아니겠지만 ㅎ 거의 막내뻘일텐데 ㅎㅎ


여기선 완전 나이든 축에 속한다 ㅠㅠㅋㅋ



어제 집에가는길에 다른 주점과 색다른게 생긴 주점이 있어 사진에 담아보았다. 









알고보니 건축학과에서 꾸민 주점인데. 


철골구조를 세운뒤에 실인지 끈인지 모를 것들로 두른다음에 주변에 풍선을 달아놓았다.


날씨도 딱 좋아서 비도 안왔기때문에, 참 밖에서 두런두런 이야기하면서 공연보면서 파전한접시씩 할만한 좋은 분위기였던 것 같다. (물론, 집으로 달려가 훨씬 맛있는 사랑이 듬뿍담긴 헤르민이 사준 케익을 맛보며 생일을 마무리했더랬죠ㅎ)



학과나 동아리별로 축제 3일중 딱 하루 신청할수 있다는데 날마다 다른 모습으로 꾸며진 주점을 볼수 있을 듯 하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