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생명의삶] 복음에 굳건히 서면 흔들리지 않습니다

by hehebubu 2015. 11. 2.


복음에 굳건히 서면 흔들리지 않습니다

본문말씀 : 데살로니가후서 2:1-17


거짓 가르침에 미혹되지 말라(2:1∼12)
1 형제들이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실 것과 우리가 함께 그 앞에서 모일 것에 관해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2 여러분은 영으로나 말로나 혹 우리에게서 받았다고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임박했다고 생각하고 쉽게 동요하거나 놀라지 마십시오.
3 아무도 여러분을 어떤 방식으로든 속이지 못하게 하십시오. ​이는 먼저 배교하는 일이 발생하고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지 않는 한 그날은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4 그는 신이나 혹은 경배의 대상이라고 일컬어지는 모든 것을 대적해 자신을 높이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신을 하나님이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5 내가 여러분과 함께 있을 때 여러분에게 이런 말을 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겠습니까?
6 여러분은 그가 자신의 때에 자신을 나타내도록 지금 그를 막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7 불법의 비밀은 이미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금 저지하는 자가 있어 그가 물러날 때까지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8 그때에 불법자가 자신을 드러낼 것이나 주 예수께서 그분의 입 기운으로 그를 제거하시고 오셔서 나타나심으로 그를 멸망시키실 것입니다.
9 그 불법자는 사탄의 활동을 따라 나타나서 갖가지 능력과 거짓 표적들과 기적들과
10 모든 불의의 속임수와 함께 멸망받을 사람들에게 이를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구원을 얻기 위해 진리의 사랑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11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미혹의 영을 그들에게 보내셔서 그들로 거짓된 것을 믿게 하십니다.
12 이는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기뻐하는 모든 사람들이 심판을 받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받은 가르침을 지키라(2:13∼17)
13 그러나 주의 사랑을 받는 형제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으로 인해 하나님께 항상 감사할 뿐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택하셔서 여러분으로 성령의 거룩하게 하심과 진리의 믿음 가운데 구원 얻는 첫 열매가 되게 하셨기 때문입니다.
14 이를 위해 하나님께서 우리의 복음을 통해 여러분을 부르셨으니 이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얻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15 그러므로 형제들이여, 굳게 서서 우리의 말이나 편지를 통해 여러분이 배운 전통들을 굳게 지키십시오.
16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우리를 사랑하시며 은혜 가운데 영원한 위로와 선한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서 친히
17 여러분의 마음을 위로하시고 모든 선한 일과 말에 강건하게 해 주시기를 빕니다.

**
거룩하게 하시는 성령님을 의지.(13)
마음을 위로하시고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 우리 아버지.(16)

이렇게 성경을 읽고. 나누는것. 현실에서 어쩌면 정말 실질적이지 않은 것 같으나.

죽고. 마지막때에 올 심판을 생각하고.
현실에서 악과의 싸움을 생각하면. 이런 영의 싸움이 느껴짐.

깨어있자. 복음과. 하나님. 예수님은 살아계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