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life stroy (일상끄적)

Assembly 라는 어플로 블로그 아이콘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다.

by hehebubu 2015. 11. 3.


한참동안 노란리본으로 블로그 아이콘 이미지 설정을 해놓았었는데.. 오랜만에 블로그 아이콘 이미지를 바꾸어보았습니다.


그림이 들어가거나 그런 창의적인 이미지는 아니지만요... 

단지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충실히 반영하여.. ㅎ 열심히 자기 PR 중인 블로그 아이콘 ㅎㅎ





며칠전에 우연히 알게된 Assembly 라는 어플로 만든 아이콘인데요.. 


그래픽 디자인을 쉽게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패드 어플인데. 나름 예쁜 아이콘들을 많이 만들수 있답니다~



아래 보이시는 화면은 어플의 실행화면~!!




위와같이 여러가지 모양의 블럭들이 제공되며, 색깔과 크기를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으며, 정확한 위치에 배치하여 중심을 맞출 수 있지요..


위에 hpnote.tistory.com 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색 선들은 바깥의 원과 동심원을 그리며 배치되어있어요!!


HPNOTE 에서 한글자 한글자는 막대기를 이용해서 노가다로 만들었다는건 비밀


무튼. 일련의 과정을 거쳐 블로그 아이콘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자기만의 이미지가 필요하신 블로그 주인장님들~ 다른 이미지 필요없이 주소만으로도 심플하고 깔끔한 아이콘을 만들수 있답니다. ㅎㅎ 한번 시도해보시지요~


혹여, 작업을 부탁하시고 싶으시면.ㅎ 댓글로 원하는 주소 알려주시면 시간봐서 만들어드릴수도 있습니다 ^^

(선착순 10분까지)



Assembly 라는 어플이 지금도 무료인지 모르겠는데.ㅎ 유용한 어플인듯 합니다 ㅎㅎ


어서어서 받아놓으세요 ~ ㅎㅎ


초보자를 위해서 아래처럼 튜토리얼도 운영이 됩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들이 만들 이미지도 공유되어져 볼수 있어서. 다양한 창의력을 발휘하는데 도움이 될 듯합니다. ㅎ


추가적인 shape들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는 하는데. 좀더 기본제공 모양에서 다양한 모양들 만들어 본 이후에 구매 해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이상 Assembly 아이패드 어플을 이용한 그래픽 이미지 / 블로그 이미지 만들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