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곳/England(영국)

인천공항에서 만난 뜻밖의 이벤트

by hehebubu 2015. 12. 19.

지난 11월 학회 출장으로 인해 인천공항에 갔었을 때, 찍은 사진 :)

그동안 통~ 시간내기가 힘들어서 정리를 못하고 있다가 하나씩 꺼내보고 있습니다 ㅎㅎ

인천공항에서 만난 뜻밖의 이벤트는 왕실행~차~


무시무시한 창을 드신 무사님들이 먼저 등장해 주시구요~


그 뒤를 따라 궁녀님들이 이어 따라오고 계십니다~

큰 창을 든 무관이 자리를 딱 잡으니 분위기가 딱 잡히네용 ㅎㅎ



조금 오래되어서 뭐했던것인지 잊어버린 부분이 있긴한데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에 왕자와 그 안사람이 서있구요~ 왕세자와 왕세자비라고 보시면 되겠지유??

신하에게 뭔가를 전달받은 뒤에, 왕과 왕비님께 인사하는 의식 같은걸 보여줬던것 같아요~ㅎ


여기 뒤에 연두색 옷을 입은 분이 지금 인사를 하고 있는 왕세자의 딸인듯하네요~ㅎㅎ


왕자님이 메너가 잘 갖춰진 분이신듯 ㅎ.ㅎ


위와같이 인사를 마치고나면, 왕,왕비, 왕세자,왕세자비가 네명이서 나란히 섭니다.

마지막 어린 공주님이 인사를 하러오는데요~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께 인사하러 오는거지요?



딱 여기까지 보다가 비행기 타러 왔습니다 ㅎㅎ


동영상도 있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동영상도 올릴게요 ^^ㅋ

그럼, 여기서 이만~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