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눔/IT (기술)

나의최애캐 어플로 제 모습을 꾸며보았어요~

hehebubu 2018. 11. 1. 00:35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

오늘은 나의최애캐라는 앱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저는 올해초부터 그림그리는 취미에 푹 빠져 살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런 아기자기한 그림이나 일러스트가 포함된 어플을 보면 더더욱이 급! 관심이 갑니다.ㅋㅋ


그림을 전문적으로 배운건 아니라서 매번 서툰 그림실력에 그리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오랜시간걸려서 완성한다고 한들, 그 결과물의 퀄리티가 좋다고 장담할수는 또 없는.. 그런 현실을 마주하고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런 어플 하나쯤 있다면!!

눈코입은 물론이요~ 간단한 옷들까지!! 그림실력을 쑥쑥 올려주는 소재감들로 넘쳐납니다.


얼굴모양, 눈, 눈썹, 입, 상의, 하의, 겉옷까지!!

종합세트네요 세트~!!



물론 특별한 의상이나 아이템을 사용하시려면 2~3천원의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며칠 사용해보고 좋으면 구매도 생각해보려구요 ^^



보시다시피, 여러캐릭터도 추가로 만드실수 있고 대화문구도 넣을수 있게 되어있네요 ^^

좋아하는 아이돌 연예인이나, 연인들의 모습. 혹은 자신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꾸며주는 나의최애캐 어플!! 지금바로 다운받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