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410 - 말씀묵상 & 오늘의기도

by hehebubu 2016. 4. 10.


기쁜 주일


<생명의삶 말씀묵상>


거기 계시는 하나님이 세상을 이기는 힘입니다.
묵상본문 : 에스겔 35:1-15

1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해 말씀하셨다. 2 " 사람아, 너는 세일 산을 향해서 예언해 3 말하여라. '주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세일 산아, 내가 너를 대적한다. 내가 내 손을 뻗쳐 너를 대적하고 너를 폐허가 되게 해 황무지로 만들 것이다.

4. 내가 네 성읍들을 폐허로 만들 것이니 너는 황무지가 될 것이다. 그러면 내가 여호와임을 너는 알게 될 것이다. 5 네가 오래전부터 적대감을 품고 있었고 또 죄의 끝이 이르렀을 때에, 곧 재앙의 때에 네가 이스라엘 자손을 칼의 힘에 넘겨주었기 때문에 내 사람을 두고 맹세한다. 내가 네게 예비할 것이니 피가 너를 따를 것이다. 주 여호와의 말이다. 네가 피를 미워하지 않았기에 피가 너를 따를 것이다.

7 내가 세일 산을 폐허가 되게 해 황무지를 만들고 그곳에서 오고 가는 사람을 죽일 것이다. 8 내가 그의 산을 학살 당한 사람들로 채울 것이다. 칼에 학살당한 사람들이 네 언덕과 네 골짜기와 네 모든 시내에 넘어져 있을 것이다. 9 내가 너를 영원한 폐허로 만들 것이니 네 성읍들에 아무도 살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내가 여호와임을 너희는 알게 될 것이다."

10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 여호와가 그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 민족과 두 나라게 내 것이니 우리가 그들을 차지할 것이다'라고 네가 말했다 11 그러므로 내 삶을 두고 맹세한다. 네가 그들을 미워했기 때문에 보여 주었던 네 분노와 네 열망에 따라서 내가 그렇게 행할 것이다.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다. 내가 너를 심판할 때 그들 가운데 나를 드러낼 것이다.

12 그러면 내가 여호와임을 와는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폐허가 됐고 우리에게 넘겨져서 우리가 삼켰다'라고 네가 이스라엘의 산들에 대해 말한 모든 모욕을 나는 들었다. 13 이렇게 너희으이 입으로 나를 대적해서 자랑하고 너희가 나를 대적해서 여러 말을 한 것을 내가 들었다. 14 나 주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온세상이 기뻐할 때 내가 너를 황폐하게 만들 것이다. 15 이스라엘 족속의 유산이 황폐하게 된 것을 네가 기뻐한 것처럼 나도 네게 그렇게 할 것이다. 세일 산아, 너와 온 에돔 땅이 모두 다 황폐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내가 여호와임을 그들은 알게 될 것이다."


<오늘의 기도>

- 해외선교를 위한 기도 -

한국대한생선교회(CCC)에서는 단기 및 장기로 해외 캠퍼스에서 사역할 선교인원을 매년 모집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4월말까지 동아시아, 러시아, 네팔, 인도 등에서 단기선교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땅끝까지 이르러 나의 증인이 되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성령의 권능을 힘입어 주님이 뿌리신 세계 각지로 복음을 들고 나아가는 한국의 청년들이 많이 생기게 하소서. 그 땅에 복음의 씨앗이 뿌려질 때, 한 영혼이 주께 돌아오는 역사가 있게 하시어, 주님의 나라게 확장되는 통로로 우리를 사용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