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529 - 헤이슨의 묵상노트 [말씀묵상, 기도]

by hehebubu 2016. 5. 29.


<생명의삶 말씀묵상>

죄와 더러움을 씻어 내야 하나님의 참백성입니다.
묵상본문 : 스가랴 13:1-9

1 "그날에 다윗의 백성과 예루살렘에 사는 사람들의 죄와 더러움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샘이 열릴 것이다."
2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다. "그날에​ 내가 우상들의 이름을 이 땅에서 없애 버리고 그것들이 더 이상 기억도 되지 않게 할 것이다. 내가 또 이 땅에서 거짓 예언자들과 더러운 귀신을 없애 버릴 것이다.
3 만약 누가 아직도 예언을 한다 하면 그를 낳은 부모라 할지라도 그에게 말할 것이다. '네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거짓말을 하니 너는 죽어야 마땅하다' 하며 그가 예언을 할 때 그를 낳은 부모가 그를 칼로 찌를 것이다.
4 그날에 모든 예언자가 자기가 예언하는 환상을 부끄러워할 것이다. 예언자들은 사람들에게 예언자처럼 보이기 위해 걸치는 털옷을 입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5 그들이 이렇게 말할 것이다. '나는 예언자가 아니라 농부다. 내가 젊어서부터 머슴 노릇을 했다.'
6 만약 누가 그에게 묻기를 '가슴에 있는 이 상처들은 어떻게 된 것이오?' 하면 그는 대답할 것이다. '내가 친구 집에서 상처를 입었다.'"
7 만군의 여호와께서 하신 말씀이다. "칼아, 깨어 일어나 내 목자를 쳐라. 네 짝이 된 사람을 쳐라. 목자를 쳐라. 그러면 양들이 흩어질 것이다. 나는 흩어진 작은 것들 위에 내 손을 드리울 것이다."
8 여호와께서 하신 말씀이다. ​"온땅의 3분의 2는 멸망할 것이고 3분의 1은 거기 남아 있을 것이다.
9 3분의 1을 내가 불 속에 던져 넣어서 은을 제련하는 것처럼 그들을 단련할 것이다. 금을 시험하는 것처럼 그들을 시험할 것이다.
그들이 내 이름을 부르면 내가 그들에게 대답할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너희는 내 백성들이다' 라고 말할 것이고 그들은 '여호와는 우리하나님이시다'라고 말할 것이다."


***
단련의 과정 중에 인내하고 승리의 깃발을 손에 잡을 수 있길...


<오늘의 기도>

인도를 위한 기도

인도 북동쪽에 거주하는 아쌈 종족은 1천 5백만 명이 넘는 인구 중 80%가 힌두교를 믿고, 수많은 우상을 섬기며 점성술, 명상과 같은 관습에 의지한다. 현재 이들을 위한 선교 단체와 아쌈어 성경도 있지만 복음화율은 1%미만에 불과하다. 아쌈인들을 속박하는 힌두교의 영이 무너지고, 그 땅에 교회가 세워지며, 그들이 참 하나님을 알도록 기도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