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도인's/한국어찬양 (CCM)

너와 내가 하나되어 우리 (디바소울) - [가사, 영상, 악보, 듣기]

by hehebubu 2015. 10. 31.


너와 내가 하나되어 우리 (디바소울) - [가사, 영상, 악보, 듣기]


You + Me = We

너 + 나 = 우리


하나되어 찬양 / 두손들고 찬양 :) 


가사, 멜로디 모두 다 너무너무 좋은 찬양입니다. 



(가사)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마음을 열고 두 손 들고 찬양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소리높여 찬양해(x2)

어두운 가운데 헤매고 있을 때 
주의 강한 손 날 이끄시네

오~ 날 인도하시고 일으키시네
담대함으로 GOGOGO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마음을 열고 두 손 들고 찬양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소리 높여 찬양해

어두운 가운데 헤매고 있을 때
주의 강한 손 날 이끄시네
날 인도하시고 일으키시네
담대함으로 GOGOGO

YEAH! 무거운 삶의 고난들이 내 어깨를 눌러도 
한번 씩 웃어주고 다시 걷게 될 수 있는 건
오직 주님 HA 부족한 나를 이 어미새처럼 날개 안에 품으셨기 때문이죠 
이제 말할게요 찬양 받으세요 되돌아 보니 내가 바보같았네요 내가 가진 것 당신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내게 준 사랑 만큼 진실이니까

너와 내가 하나 되어(마음을 열고)
너와 내가 하나 되어(손을 들고)
너와 내가 하나 되어(소리 높여)
너와 내가 하나 되어(찬양해) 

너와 내가 하나 되어(마음을 열고)
너와 내가 하나 되어(손을 들고)
너와 내가 하나 되어(소리 높여)
너와 내가 하나 되어(찬양해)

주님의 품에 안겨있을 때 모든 두려움 사라지네
주님의 얼굴 항상 날 향하네 나의 모든 것 지키시네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마음을 열고 두 손 들고 찬양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소리 높여 찬양해(x3)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영상)






(악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