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1012 - 헤이슨의 묵상노트

by hehebubu 2016. 10. 12.


가야할 길과 내게 주어진 길들. 아직 모르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버지. 그러나 이 길을 가는 동안 잊지 않아야할 것들. 주님 없이 살수 없음을 항상 기억하게 해 주세요.


또한, 많은 이유로 믿음을 잃어버린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돌아올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 주세요.


=




<생명의삶 말씀묵상>


서로 필요를 돌아보며 기도에 힘을 합하십시오

묵상본문 : 로마서 15:22-33


바울의 선교 계획(15:22~29)

22

그래서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 차례 가려고 했으나 길이 막혔습니다.

23

그러나 이제는 내가 이 지역에서 더 이상 일할 곳이 없고 또 여러 해 동안 여러분을 만나 보고 싶은 소원이 있었으므로

24

내가 스페인에 갈 때 여러분을 방문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내가 지나는 길에 여러분에게 들러 얼마간 여러분과 기쁨을 나눈 후에 여러분의 후원으로 그곳에 가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25

그러나 지금은 성도를 섬기는 일로 예루살렘으로 가는 길입니다.

26

이는 마케도니아와 아가야 사람들이 예루살렘의 가난한 성도들을 위해 기꺼이 얼마를 기부했기 때문입니다.

27

그들이 기쁨으로 그렇게 했지만 사실 그들은 예루살렘 성도들에게 빚진 사람들입니다. 만일 이방 사람들이 그들의 신령한 것들을 나눠 가졌으면 육신적인 것들로 그들을 섬기는 것이 마땅합니다.

28

그러므로 내가 이 일을 마치고 그들에게 이 열매를 확실히 전달한 후에 여러분에게 들렀다가 스페인으로 가려고 합니다.

29

내가 여러분에게 갈 때 그리스도의 충만한 복을 가지고 갈 줄을 압니다.


바울의 기도 요청(15:30~33)

30

형제들이여, 내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고 성령의 사랑을 힘입어 여러분에게 부탁합니다. 나를 위해 여러분도 나와 함께 하나님께 열심히 기도해 주십시오.

31

내가 유대에 있는 순종치 않는 사람들에게서 구원을 받으며 또 예루살렘에 대한 내 봉사가 성도들에게 받을 만한 것이 되며

32

내가 하나님의 뜻에 따라 기쁨으로 여러분에게 가서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3

평강의 하나님께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하시기를 빕니다. 아멘.


=


주님. 각지에 나가 있는 주님의 귀한 사역자들을 지켜주시고, 성령 충만하게 하소서..


나의 지혜로 돕는 것이 아니라, 주님 주시는 생각으로 기꺼이 돕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


<오늘의 기도>


- 노년층을 위한 기도 -


한국의 65세 이상 노인의 지니계수 (소득 분배의 불평등 정도)가 경제협력 개발기구 (OECD) 중 칠레와 더불어 최고 수준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고령층 노동자의 37.1%는 최저임금을 밑도는 임금을 받고 있으며, 생활고로 인한 노인의 자살율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고령층에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소득 불평등을 완화하기 위한 소득보전정책이 잘 마련되게 하소서. 약한 자를 감싸안으시고 긍휼이 많으신 하나님께서 이들에게 피할 길을 주시며, 자녀들에게 부모님께 대한 사랑의 마음을 부어주셔서 현실적이고 구체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