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나비야 나비야 동요 가사 [가사, 계이름, 악보, 영상, 음악듣기]

by hehebubu 2020. 9. 17.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오늘은 "나비야 나비야" 라는 동요에 대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딸에게 노래를 불어주면 후렴가사가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직접 찾아보고 이렇게 블로그 글까지 쓰게 되었네요...ㅋㅋ


일단 들어보시고 가시죠.


나비야 동요 듣기 및 mp3 음원 파일 다운로드




나비야 동요 가사

(1절)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 오너라

노랑나비 흰 나비

춤을 추며 오너라


봄바람에 꽃잎도

방긋방긋 웃으며

참새도 짹짹짹

노래하며 춤춘다


(간주)


(반복)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 오너라

노랑나비 흰 나비

춤을 추며 오너라


봄바람에 꽃잎도

방긋방긋 웃으며

참새도 짹짹짹

노래하며 춤춘다


=

제가 특히 헷갈렸던 부분이 "봄바람에 꽃잎도" 이부분입니다.

그랬군요. 봄바람에 꽃잎도 방긋방긋 웃었던것이지요..ㅎㅎ



나비야 동요 영상보기



나비야 악보 다운로드


나비야 악보 1 - 바장조


나비야 악보 2 - 다장조



지금 위에 악보를 두개 올렸는데요. 


하나는 플랫하나가 달린 바장조 악보이고 다른하나는 기본 다장조 악보입니다.


좀 더 쉽게 연주하시려면 악보2를 참조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이상 나비야 동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보니까 독일민요인데 우리나라 정서에 맞게 잘 번역하였네요.


우리나라 동요인줄 알았을 정도이니까요 ㅋㅋ


자녀들에게 동요도 많이 불러주고 책도 많이 읽혀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헤이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