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413 - 오늘의말씀 & 오늘의기도

by hehebubu 2016. 4. 13.


오늘은 선거날.


어떤 결과가 좋은 결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청렴하고, 정직하고, 정의롭고, 국민을 위하고, 민주적인 그런 사람들이


당선되어 나라를 잘 이끌어 갈 수 있음 좋겠다.


=





<생명의삶 말씀묵상>


말씀과 성령으로 살아나 주님의 군사로 서십시오

묵상본문 : 에스겔 37:1-14


골짜기 마른 뼈들 (37:1-6)


1 여호와의 손이 내게 내려와서 여호와의 영으로 나를 이끌어 골짜기 가운데 데려다 놓으셨다. 그곳은 뼈들로 가득했다.

2 그분은 나를 뼈 주위로 지나가게 하셨다. 골짜기 바닥에 뼈가 아주 많았다. 그 뼈들은 매우 말라 있었다. 

3 그분께서 내게 물으셨다. "사람아, 이 뼈들이 살아날 수 있겠느냐?" 나는 말했다. "주 여호와여, 주께서 아십니다." 

4 그러자 그분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이 뼈들에게 예언하여라. 그들에게 말하여라. '마른 뼈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5 이 뼈들에게 주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내가 너희 안에 생기를 들어가게 할 터이니 너희는 살게 될 것이다. 

6 내가 너희에게 힘줄을 붙이고 그 위에 살을 붙이고 그 위에 살갗을 덮고는 너희 안에 생기를 불어 넣을 것이다. 그러면 너희는 살게 될 것이고 내가 여호와임을 알게 될 것이다.'"


마른 뼈들이 살아나다 (37:7-14)


7 그리하여 나는 명령 받은 대로 예언했다. 그런데 내가 예언을 하자 덜그럭거리는 소리가 나더니 뼈와 뼈가 맞붙어서 뼈들이 함께 모였다.

8 내가 보니 힘줄과 살이 뼈들 위에 올라왔고 살갗이 그것들을 덮었다. 그러나 그것들 안에 생기는 없었다.

9 그러자 그분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사람아, 생기에게 예언하여라. 너는 생기에게 예언해 말하여라. '주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생기야, 사방에서 나와서 이 살해당한 사람들에게 불어서 그들이 살아나게 하여라.'"

10 그분께서 내게 명령하신 대로 내가 예언했더니 생기가 그들 안에 들어갔다. 그러자 그들이 살아나서 두 발로 일어서서는 엄청나게 큰 군대가 됐다.

11 그러자 그분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사람아, 이 뼈들은 모든 이스라엘 족속이다. 그들이 말한다. '우리의 뼈들은 말랐고 우리 소망은 사라졌으며 우리가 스스로를 쓰러뜨렸다.'

12 그러므로 예언하여라. 그들에게 말하여라. '주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내 백성들아, 내가 너희 무덤을 열어서 무덤에서 올라오게 하고 너희를 이스라엘 땅으로 데려갈 것이다. 

13 내 백성들아, 무덤을 열어서 내가 너희를 무덤에서 올라오게 할 때 내가 여호와임을 너희는 알게 될 것이다.

14 내가 너희 안에 내 영을 줄 것이니 너희가 살아날 것이다. 너희를 너희의 땅에서 살게 할 것이다. 그러면 내가 여호와임을 너희는 알게 될 것이다. 내가 말했으니 내가 실천할 것이다. 여호와의 말씀이다.'"



죽은 우리를 살리시고..


소망없는 죽을 인생을 살리시는 기적의 하나님.


찬양합니다~!


우리 대한민국을, 한반도를, 동아시아를, 아시아를, 전세계를 주의 공의로 살피시고 살려주옵소서..


=


<오늘의 기도>


- 선거를 위한 기도 -


오늘은 4.13 총선이 있는 날입니다. 선거를 통해 앞으로 4년간 국정을 운영해 나갈 253명의 지역구 의원들과 47명의 비례대표 의원들이 선출됩니다. 


정말 국가와 국민을 위해 나라를 운영해 나갈 사람들이 국회의원으로 선출되게 하소서. 그 가운데 모든 일들이 주님 뜻 가운데 이루어지게 하시고, 많은 이들이 선거에 참여해 국민들의 뜻이 잘 반영되게 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