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Etc (기타)

수원 성균관대 주변 헬스장 and K7 휘트니스클럽 운영시간

by hehebubu 2016. 1. 5.


지난 9월, 10월에 한참 헬스를 재밌게 하다가 11월이 되면서 바빠지더니 11월, 12일 헬스를 못다니고 있었는데요.


새해를 맞이해서 다시 헬스장을 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수원 성균관대 근처에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운동할만한 센터가 운영중에 있는데요.


수원 성균관대 주변에 어떤 헬스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수많은 헬스장중에 제가 아는 것을 우선 나열해 본다면~


1. 성균관대 수성관 헬스장 

    (가본적은 없는데 사람많이 없고 조용하고 싸고 좋다고 합니다 ㅎㅎ)


2. 성균관대 기숙사 신관 헬스장

   (물론 인관과 지관에도 자체 헬스 시설이 갖춰져 있어 무료로 운동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나 

    신관 헬스장이 그나마 잘 갖춰져 있습니다.)


3. K7 휘트니스클럽

   (가격은 1,2번에 비해 조금 쎈 편인데, 3개월이나 6개월단위로 결제해서 다니면 

    꽤 괜찮은 요금에 괜찮을 시설을 갖추도 있는 것 같습니다.)


4. 북수원 스포츠 센터

   (가격이 이중에 가장 쎄지요. 근데 북수원 온천을 이용할수 있다는 점에서 꽤나 메리트가 있는 곳입니다.ㅋ)




이외에도 크로스핏이나 복싱, 요가 등 여러가지 체육시설이 근처에 많아서~ 


잘만 찾아본다면 맘에 드시는 시설들을 찾아서 등록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네이버에 수원 성균관대 근처에 있는 헬스장을 알아보고 싶어서, "수원 율전동 헬스장" 이라고 검색해 보았습니다. 


제 친구들중엔 "헬스타임"이라는 곳도 좋다며 다니는 친구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다니는 헬스장?>>


저는 헬스에 '헬'자도 잘 모르기때문에, 기구 사용법을 좀 친절히 가르쳐주실 분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적당한 거리에 있는 K7 휘트니스 헬스장을 선택해서 다니게 되었습니다. ㅎ-ㅎ





K7 휘트니스클럽 운영시간을 찍어왔어요 ㅎㅎ


평일 - 오전 08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토요일 - 오전 0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 - 휴무


토요일날 조금더 늦게까지 운영하면 좋을텐데 아쉽네요.ㅎ


헬스를 다시 시작했으니 다시 열심히 해보려합니다 ㅎㅎ//




여러분은 새해에 어떤 계획들과 목표를 가지고 계신지요?? ㅎㅎ


저는 운동을 열심히 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어 보렵니다 ㅎㅎ~


모두들 올한해가 마치는 날, 목표한 바를 모두 이루는 뜻깊은 한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