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Etc (기타)

라이언(RYAN) 이모티콘 받는 방법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중]

by hehebubu 2016. 1. 27.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ㅎㅎ



카카오톡에 라이언(RYAN) 이 등장했습니다. ㅎ


카카오프렌즈의 새 캐릭터인데요. 귀여운 사자입니다. 갈기없는 수사자라네요 ㅠ.ㅠㅎ



오늘은 새로운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을 소개해드리고~ 


새로나온 라이언 이모티콘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갈기가 없어서 컴플렉스인 수사자 라이언. 반가워요. 반가워요. 


라이언은 갈기가 없는 외모가 콤플렉스인 수사자로, 큰 덩지와 무뚝뚝한 표정이 특징이에요. 

그러나 누구보다 여리고 섬세한 감정을 갖고 있다는 점~!!!

 

라이언은 본래 아프리카 둥둥섬의 왕위 계승자였지만 자유로운 삶을 동경해 탈출했다고 합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소개영상>





<라이언 이모티콘 받는 방법>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story.kakao.com/ch/kakaostory/GGqPkSRiH50


1. 카카오스토리에 #딱지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얼굴이 잘나온 사진을 올립니다. 

2. 다양한 딱지와 라이언 이모티콘을 받습니다. 

3. 각종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해보면 끝~!!





토끼옷을 입은 단무지 ‘무지’와 단짝인 악어 ‘콘’, 새침한 고양이 ‘네오’와 부자집 도시개 ‘프로도’ 등은 외부 작가가 디자인했었는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언은 카카오에서 내부 제작했다고 하는 군요.


새로운 친구 라이언 ㅎㅎ 자칫 왕따당하는건 아닐까 걱정도 되지만 ㅎㅎ


격하게 환영합니다~! ^-^ㅎ





이로써 카카오프렌즈는 3년만에 캐릭터를 신규추가하면서 8번째 친구가 생겼네요 ㅎㅎ 


사이좋게 잘 지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