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도인's/한국어찬양 (CCM)

[ccm 악보, 가사] - 예수 피를 힘입어

by hehebubu 2014. 8. 29.
* 악보


* 가사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떻게 나아가야 할까
나를 구원한 주의 십자가 그것을 믿으며 가네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나 여전히 부족하나
나를 품으신 주의 그 사랑 그것을 믿으며 가네

자격없는 내 힘이 아닌 오직 예수님의 보혈로
자격없는 내 힘이 아닌 오직 예수님의 보혈로

십자가의 보혈 완전하신 사랑 힙입어 나아갑니다
십자가의 보혈 완전하신 사랑 힙입어 예배합니다

* 묵상
단순히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 천국을 간다. 이점이 맘에 안드는 사람들이 있을수 있습니다. 오히려 내가 선을 많이 행했을 때, 천국을 갈 수 있고. 좋은 일을 많이 했을때 구원을 받을수 있고. 나쁜일들을 많이 한 사람은 지옥불에 떨어져버리는 것이 사람들에게는 더 맞는 논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의 선행으로 우리의 본성과 마음과 진심마저 깨끗해 질 수 있다면, 가능한 이야기지만. 성경에서 말하는 '선'의 기준은 우리가 생각하는 정도의 수준이 아닙니다.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게 되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미워하는 것이 살인하는 것과 같고, 음욕을 품는 것이 간음한 것과 같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선행을 통해 하나님의 기준에 선에 다다를 수 없습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내려놓고 예수 그리스도의 피에 힘입어 나갈 수 있습니다.
혹자는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교회 다니면서 몹쓸짓 하는 사람들은 천국가냐?
성경에서는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의에 이른다고 말하고 있는데. 정말 예수그리스도를 마음가운데 영접했다면, 행동을 통해 그 열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의 모습을 보고 그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 있지 않다면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의지하고 있는지 의심해볼 수 있는 것입니다.

*** 제가 신앙생활하며 말씀보며 느낀 것들을 적어본 것입니다. 잘못된 내용이 있을수도 있는데, 보시면서 참고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