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life photo (일상찰칵)

2015 서울 모터쇼 - 모터쇼 사진, 기간, 관람시간, 장소, 가격

by hehebubu 2015. 4. 6.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엊그제 4월 4일 토요일에 일산 킨텍스로 모터쇼를 다녀왔는데요. 


2015 서울 모터쇼는 4월 3일 (금요일) 부터 시작해서 4월 12일(일요일) 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모터쇼 관람 장소는 일산 킨텍스.

관람시간은 평일 10:30 - 19:30, 주말 10:00-19:00 이렇게 됩니다.


여의도에 벚꽃보러갔다가 갑작스레 만난 비로 실내로 가야겠다고 생각하던중. 말로만 들었던 모터쇼를 한번 가보면 어떨까 해서 급. 일산으로 출발. 



주말이라 별도의 할인은 없었고. 1일당 만원의 티켓비를 내고 관람을 할 수 있었습니다.


왠만한 영화 하나 조금 비싸게 본다고 생각하면 되려나요 ㅎ??




제가 자동차에 대해 잘 몰라서 슥슥 대충 보긴했습니다. ㅎ

모터쇼에 들어가자 마자 가장 잘보이는 곳에 사람들이 몰려 있던 곳은 바로바로! 


포르쉐. 종류는 잘 모르겠는데. 가장 인기 있는 곳중 하나라는건 알겠더군요.ㅎ




정체모를 조형물도 전시되어 있었구요.




황금 벤츠앞에서 사진 한장 박았습니다.


제가 저나온 사진은 블로그에 잘 안올리는데 거의 처음 올리네요 ㅎ




현대 트럭, 현대 버스도 보였구요.



어린아이들의 친구 타요 친구들도 있네요.




차량마다 모터쇼 모델들이 서있었는데요. 레이싱걸이라고 하는게 맞나요? 무튼 그 언니분들 앞엔 사진기자들이 진짜 많더라구요.ㅎ 가끔 기사나 인터넷에서 접하게 되는 분들을 처음으로 직접 보니 신기한 경험이긴 했습니다. ㅎ


아래 보시다 시피 차안에 탑승해볼수도 있네요~ 시승감도 느껴봐야죠 ㅎ 





아래 사진은 일본 도요타 차량의 모델이었는데요. 스타일이 다른 모델이랑은 좀 다른 느낌? 이었습니다. 







중간 중간 쉬어가라고. 간식 사먹는데도 있더군요.


밥버거도 팔고. 치즈 퀘사디아도 팔고. 스웨덴 핫도그로 팔고.


왼쪽이 피클 간것과 머스타드를 뿌린 스웨덴 핫도그고요.

오른쪽이 치즈 퀘사디아 4조각 입니다. ㅎ


저녁은 저걸로 떼웠죠.ㅎㅎ



다음주 일요일까지네요~


이번 주말에 비소식이 있어 걱정되신다면, 바로 일산으로 고고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