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Taste (맛)

이태원 맛집, 케르반 좋다!! 좋아!! 근데 좀 비쌌어요 ㅠㅠㅋ

by hehebubu 2015. 4. 10.

케르반. 이태원에 있는 터키 레스토랑.


이태원을 찾았습니다. ㅎㅎ 이태원! 하면 외국인들이 많이 있는곳! 그곳에서 이색적인 음식을 찾던중. 터키 레스토랑 케르반을 찾았습니다 ㅎㅎ


지하철을 타고 이태원역에 내렸는데요 ^^ 나오자 마자 보이는 KB 국민은행의 모습도 뭔가 모스크스러운 느낌의 양식?ㅎ





이태원 3번출구로 나와서 얼마 안걸어서 케르반 레스토랑이 있기때문에 그렇게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ㅎ

위에서 본 모스크 스러운 KB 국민은행을 지나가면 금방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ㅎ



아래 사진에 보이시나요? 2층에 KERVAN!! 케르반 레스토랑입니다.


우측에 네온사인이 보이는 곳이 입구!!




메뉴고르는데 고생을 좀했는데. 셋트메뉴가 있어서 모르겠으면 그냥 셋트메뉴로 가면 될거같습니다.


단품으로 시키나 셋트로 시키나 2명이서 가서 충분히 넉넉하게 먹고 왔다. 하려면 최소 4만원에서 6만원정도는 생각하셔야할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5만원인가? 6만원 나왔어요 ㅠㅠㅋㅋㅋ 그래도 맛있었다는~!!



가장 먼저 가면 물을 셋팅해주고.


빵과 스프를 내줍니다. 이건 어떤 메뉴를 시켜도 주는 기본인지 아니면 저희가 시킨 음식이 이게 같이 나오는건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ㅎㅎ 빵과 스프를 줍니다. 




그리고, 이게 요거트 비슷한건데. 라씨였을거에요 아마? ㅎ 이따 나오는 메뉴들의 느끼함을 그나마 달래주었습니다. ㅎ



아래 그림은 베지터리안 피데였나? 피데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길쭉한 피자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



그리고 아래는 양고기, 소고기, 닭고기가 구워져서 나오는 메뉴였습니다.ㅎ 메뉴 이름은 까먹었어요 ㅠ


감자튀깁과 아래에 밥이 살짝 곁들어져서 나옵니다. ㅎ




짜잔!!! 저희가 시켜먹은 메뉴 전체 사진입니다 !! 이정도로 해서 5~6만원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허헛 ㅋㅋ







이상으로 Turkish Restaurant! 터키 레스토랑 KERVAN. 케르반 방문기였습니다. ㅎ


아래 사진 보니 모범음식점이네요 ㅎㅎ





좀 비쌋지만. 맛좋고 이색적인 느낌의 이태원맛집. 터키 레스토랑. 케르반 !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