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IT (기술)

[안드로이드 어플추천] 제가 쓰는 카메라 어플 7종~!

by hehebubu 2014. 8. 5.
용도에 따라 기능에 따라 카메라 어플도 다양한데요~

중복되는 기능도 많고 해서 사진기어플을 많이 받아만 놓고 정작쓰는 어플은 몇 안되는.. 그럼 상황도 더러 있었습니다.ㅋㅋ
그래서 컴팩트하게 딱 쓰는 카메라 어플들만 기능별로 모아서 두고 나머지는 싹 지웠답니다.ㅎ.ㅎ

제가 쓰는 어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기본 카메라 어플
2. 옵티컬 리더
3. 싸이메라
4. PowerCam
5. SnapMovie
6. 캔디카메라
7. GIF 카메라

각 기능별로 간단히 소개하자면,

가장 무난하게 찍고 싶을때, 좀 괜찮은 고화질로 찍고싶을때!!!
1. 기본 카메라 어플을 쓰구요.

좀 분위기 있는 필터 기능을 적용해 사진을 찍고 싶을때!!!!
3. 싸이메라 / 4. PowerCam / 6. 캔디 카메라를 씁니다.
전에는 파워캠을 많이 썼는데 요즘엔 캔디로 많이 넘어왔습니다.ㅎㅎㅎ

짤막짤막한 영상으로 완성도높은 영상을 만들어 그순간들을 추억하고 싶다면 5. SnapMovie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알게된 어플인데 움짤느낌의 사진을 제작하고 싶다면 7.GIF 카메라 어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싸이메라의 장점하나만 칭찬하고 마무리하고싶은데요~ 달력이미지가 있어 달력을 넘기면 그당시 찍었던 사진들이 해당날짜에 자동 정렬되어 나오는 기능 참 맘에 듭니다.ㅎㅎㅎ

써보시고 여러분께 맞는 카메라 어플 찾으시길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