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Taste (맛)

도심속 캠핑체험 정글바베큐

by hehebubu 2014. 5. 5.

 안녕하세요ㅋ 헤이슨입니다. ㅋ

 

 

오랜만에 바쁜일들을 일단락하고 교회 사람들과 힐링하러 고고~!!

 

정글바베큐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원래 과천으로 가려다가 예약이 다 차서 송파점으로~!! ㅋ

 

과천이 본점이고 송파에 새로 생긴것 같아요 ㅎㅎ

 

 

서울에서 멀리 떠나지 않고 캠핑 분위기도 내면서 맛

있는 바베큐 파티를 즐길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참 좋은 장소 같아요. ㅋ

 

 

 

 

위치는 보시는 것과 같이 복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저는 차를 타고가서 대중교통으로는 어떻게 가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ㅋ

 

 

 

날씨가 참 좋죠?? ㅋㅋ

 

 

 

입구에 인디언이 서 있습니다.

 

 

 

폭포같이 꾸며놨네요.

 

딱 들어가시면 캠핑잠이 마련되어있고, 인원수에 맞게 의자과 식기구들이 셋팅되어있어요 ~!!

 

 

 미리 셋팅되어 있는 재료들

 

 

 

 

 

 

 

 

 

본격적으로 고기 굽기 시작~!!ㅋㅋ

고기 굽기는 셀프입니다~ 

 

 

 

 

 

제가 야채를 참 좋아하는데요. 치커리, 마늘, 상추, 김치 모두 마음껏 셀프로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고기 흡입 후에는 커피자판기에서 커피한잔.ㅎ

제공된 얼음으로 냉커피 제조중입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받은건 정글바베큐 기념품.ㅋ 블로그 올리려고 찍었습니다 ㅋㅋ 

 

 

가격은 아래 나와있어요. 셋팅비가 따로 있고,그안에 기본 고기가 포함되는데 저희는 추가로 삼겹살 목살을 많이 많이 시켜먹었죠 ㅎㅎㅎ

 

가격은 좀 센편인 것 같아요. 직장인끼리나 단체로 함께 놀러가기엔 좋은 것 같네요 ^^

 

아, 그리고 캠핑없이 옆에서 따로 고기만 구워 드실수도 있습니다. ㅎ

 

       

 

요즘 이런 가족끼리 여행가는 예능 프로그램도 많이 하고 해서 인기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ㅎ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피를 가보시면 될듯 ^^

http://www.jungle-bbq.co.kr/default/index.ph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