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도인's/한국어찬양 (CCM)

[ccm 가사, 악보] 주님만이

by hehebubu 2014. 9. 22.
* 가사 *
- 주님만이 -

주님만이 나의 구원 주님만이 나의 반석
나는 영원히 주 찬양하리
주님만이 나의 승리 주님만이 나의 능력
나는 더욱더 주 의지하리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광야의 길 걸어갈때도
보이지 않는 주님의 손이
나를 붙잡고 인도하시니
나 두렴없이 달려가리라

주님만이 나의 구원 주님만이 나의 반석
나는 영원히 주 찬양하리
주님만이 나의 승리 주님만이 나의 능력
나는 더욱더 주 의지하리

내 모습에 절망할때도
원수가 날 조롱할때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
끝까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 기쁨으로 선포하리라

주님만이 나의 구원 주님만이 나의 반석
나는 영원히 주 찬양하리
주님만이 나의 승리 주님만이 나의 능력
나는 더욱더 주 의지하리

내 모습에 절망할때도
원수가 날 조롱할때도
나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
끝까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 기쁨으로 선포하리라

사망이나 생명이나
이 세상의 그 무엇도
주 사랑에서 끊을 수 없네

사망이나 생명이나
이 세상의 그 무엇도
주 사랑에서 끊을 수 없네

주님만이 나의 구원 주님만이 나의 반석
나는 영원히 주 찬양하리
주님만이 나의 승리 주님만이 나의 능력
나는 더욱더 주 의지하리

주님만이 주님만이 주님만이 주님만이~~

* 악보 *



***
기쁨이 넘치는 찬양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