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 영화 그리고 연극

[책] 요츠바랑 1권

by hehebubu 2015. 2. 16.



리디북스에서는 여러가지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리디캐시를 이용해 e-book을 구매하는 기능이 가장 일반적인 기능이지만, 이외에도 특별하게 만화나, 판타지같은 책들을 정해진 기간내에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형태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만화나 판타지, 소설쪽으로는 크게 관심을 두고 읽던게 아니라서 이용을 할 것 같지는 않지만, ㅎㅎ 만화 좋아하시는 분들을 이번 설 연휴기간을 이용해 만화에 푹 빠져드실 때 도움이 될만한 팁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번에 읽게 된 책은 요츠바랑! 이라는 책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책이어서 받아놓았다가 괜히 썩혀두기 아까워서 읽었다. 이런식으로 만화나 소설, 판타지의 앞에 몇권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그 이후에 이어지는 시리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독려 하는 것 같다.ㅎㅎ

본 책의 마지막 부분은 아래 그림처럼 마친다.
그네를 타던 요츠바가 휭~ 날아가면서 ㅎㅎ
다음편이 디게 궁금하지만.ㅎ 참기로하고. 남은 다른 책들을 읽어야겠다.



이미 읽은 책과



앞으로 읽을 책들.



틈나는대로 부지런히 읽어야 겠다.

독서는 마음의 양식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