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Etc (기타)

우등버스 꿀팁 두번째

by hehebubu 2015. 2. 16.

지난번에 우등버스에 대한 포스팅을 하나 했었는데요. 이번에 부산에 갔다가 올라오면서 또한번 우등버스를 타게되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우등버스에 대해 숨겨진 진실 몇가지를 이야기 했었는데요.


2015/02/03 - [정보나눔/Etc (기타)] - 우등버스, 알고 타면 나름 유용한 정보 하나!!


못읽어 보신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어 읽어보세요 ㅎㅎㅎ



이번에 발견한 우등버스 꿀팁(Tip)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등버스에는 다들 아시다 시피 이어폰을 꽂는 단자가 있는데요. 거기에 이어폰을 꽂으시면, 지금 버스안에서 보고있는 텔레비전의 음성을 들으실수가 있습니다. 채널을 잘 조정하면 라디오도 나왔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그런 서비스까지는 안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항상 이어폰을 가지고 다니냐.. 또 그건 아니지 않습니까~ 그렇다고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데 무슨말을 하는지 하나도 안들린다면 재미가 좀 덜하잖아요 ㅠㅠ



물론, 그때당시 이어폰을 가지고 있어서 의자에 꽂아서 사용을 하긴했었는데- 이어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승객들도 버스에서 나오는 텔레비전의 음성을 즐길수 있는 방법을 발견?! 했습니다. ㅋㅋㅋ 이미 아시는분들 많은데 뒷북은 아닐런지 ㅠㅠ


아래 그림을 보시면 노란색 동그라미 친부분 보이세요? 그쪽에 의자를 보시면 약간 앞으로 툭 뒤어나온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그곳에 귀를 가져가 대보세요~!! 이번 귀향길에 우등버스 타시면 한번 확인해보시길-... 근데 만에 하나 안되는 우등버스가 있을수 있으니 그런 경우가 있다면 댓글로 저를 마구마구 질책해주세요 ㅠㅠ 글 수정할게요 ㅋㅋㅋ



결론을 적어보자면.


지난번에 발견한 우등버스 꿀팁하나 - 일부 우등버스에는 USB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이번에 발견한 우등버스 꿀팁둘 - 이어폰이 없는 상황에서 버스에서 상영되는 티비 음성을 즐기고 싶다면, 의자에 앞으로 툭 튀어나온 부분에 귀를 대라!!! (부작용, 귀를 너무 가까이 대고 있으려니 목이좀 아픔 ㅡㅠ)


도움이 되셨나요? 즐거운 귀성,귀경길 되시구요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꾹!(로그인안하셔도 공감은 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