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4월 18일 아침묵상노트

by hehebubu 2015. 4. 18.

요한계시록. 신약전서의 마지막 장이며, 인류가 마칠때를 예언한 부분입니다.
그중에 오늘 아침 계시록 21장을 읽었습니다.

계시록은 사도 요한이 하나님이 보여주시는 환상과 들려주시는 음성들을 기록하면서 일곱교회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와 지금까지 된일들과 앞으로 될 일들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3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이르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
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닦아 주시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5 보좌에 앉으신 이가 이르시되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이르시되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6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을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7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상속으로 받으리라 나는 그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계21:3-8)

두려워하고 믿지못하고 흉악,살인,음행을 저지르는 모습은 사망.

오늘 하루를 시작하며 하나님과 동행하고 있나요

매순간 삶이 예배가 되길 다시 소망합니다.

무너지는 순간을 당연히 여기지 않고, 값진 복음의 가치를 지켜 나가야겠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공로로 그의 피로 거룩해진 우리가 어찌 다시 죄에 빠져 살겠습니까

아멘 주님 주님 손잡고 나갑니다. 늘 깨어있고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살게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