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생명의삶] 하나님을 경외함이 두려움을 몰아냅니다.

by hehebubu 2015. 9. 14.


[생명의삶] 하나님을 경외함이 두려움을 몰아냅니다. 



  • 말씀 전파의 사명(2:1~7)
  • 1

  • 그분이 내게 말씀하셨다. “사람아, 일어서라. 내가 네게 말할 것이다.”
  • 2

  • 그분이 내게 말씀하실 때 영이 내게 들어와 나를 일으켜 세우셨다. 그리고 그분이 내게 말씀하시는 것을 나는 들었다.
  • 3

  • 그분이 내게 말씀하셨다. “사람아, 내가 너를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나를 반역한 패역의 민족에게 보낼 것이다. 그들과 그 조상들은 바로 오늘날까지도 내게 죄악을 저지르고 있다.
  • 4

  • 그들은 뻔뻔스럽고 고집 센 백성이다. 내가 너를 그들에게 보내니 너는 그들에게 말하여라. ‘주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 5

  • 그들은 반역하는 족속이니 그들이 듣든 듣지 않든 예언자가 그들 가운데 있음을 그들이 알 것이다.
  • 6

  • 그리고 너 사람아, 찔레와 가시가 너와 함께 있고 네가 전갈들 가운데 살더라도 네가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그들의 말도 두려워하지 마라. 비록 그들이 반역하는 족속이나 그들의 말을 두려워하지도 말고 그들에게 겁먹지도 마라.
  • 7

  • 그들은 반역하는 사람들이니 그들이 듣든 듣지 않든 너는 내 말을 그들에게 전하여라.
  • 펼쳐진 두루마리 책(2:8~10)
  • 8

  • 그러나 너 사람아, 너는 내가 네게 하는 말을 듣고 저 반역하는 집처럼 반역하지 마라. 네 입을 벌려 내가 네게 주는 것을 먹어라.”
  • 9

  • 그리고 내가 보니 한 손이 내게 뻗쳐 오는 것이었다. 그 손에는 두루마리 책이 있었다.
  • 10

  • 그분이 그것을 내 앞에 펼치시니 그 앞뒷면에 글이 있었는데 여기에 슬픔과 탄식과 재앙이 기록돼 있었다.



**

1. 하나님께서 말씀하기 시작하심.

2. 말씀하실때 영에 의해 움직임.

3. 반역한 패역의 민족에게 말하라 하심

4. 그러한 그들에게 에스겔을 보냄.

6. 그러나, 두려워말라.

7. 듣든 말든 전하라.


8-10. 먹으라. 두루마리책 = 슬픔과 탄식과 재앙의 글


에스겔에게 말씀하시는 하나님.

말씀을 먹으며 영이 하시는 대로. 패역한 백성을 향해 외치길 원하시는 하나님.


그전에 난 패역한 백성의 모습을 하고 있지는 않나... 잘듣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