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life stroy (일상끄적)

스타벅스에서 2000원으로 두잔 먹으니 기분이 굿~!

by hehebubu 2015. 10. 23.

오늘 오랜만에 친한 형을 만나 같이 밥을 먹었습니다~

밥은 회사에 다니는 형이 사주시고, 아직 학생인 저는 맛있게 얻어먹었지요~

그래도 후식은 제가! ㅎ 사야죵~?!ㅋ

마침 지난 생일에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있고해서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처음엔 기프티콘이 카페라떼라서 카페라떼는 제가 먹고, 다른 음료는 형 사주려는 생각으로 간거였는데 ㅎ

생각해보니, 굳이 제가 라떼를 먹을 필요가 없더라구요.ㅋㅋ

들어가서 맛있는 음료를 두잔 마시고 나온 우리! 얼마가 나왔는지 궁금하신가요?



짜잔!!

2,000원 나왔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시킨메뉴가 믹스베리 후르츠였나?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복분자같은게 소다에 들어있고 얼음막있고..ㅎ 그거였는데~

그게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중간사이즈인 그란데 사이즈가 6,600원이었는데 그가격으로 두잔이 제공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고~ 선물받은 기프티콘이 4,600원어치여서 2,000원으로 할인~!!

결국 우리는 1+1 행사와 기프티콘 찬스로.

2,000원에 스타벅스 음료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1+1 행사는 스타벅스 수원점에서만 하는 행사인지 다른데서도 하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기프티콘을 선물해주신 누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오늘 하루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