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life stroy (일상끄적)

선택과 집중

by hehebubu 2017. 2. 17.


하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시간이 부족하다.


중국어 공부도 계속하고 싶고, 게임도 하고 싶다.


프로그래밍 언어도 공부하고 싶고, 미술도 배우고 싶다.


성경은 물론이고, 많은 책을 읽고 싶다.



여행도 다니고 싶고, 글도 쓰고 싶다. 



그런데 시간이 부족하다. 하루 24시간. 잠잘시간도 필요하고, 먹을시간도 필요하고, 쉴시간도 필요한데..


하고 싶은일들은 뭐 그리도 많은지..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것 같다.


가지치기가 필요한 것 같다. 



정말 나의 인생을 드라이브 해가실 주님을 신뢰하며, 그 인도하심을 굳게 믿고. 

정말 주님 원하시는 삶을 살기위해 그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자.



이미 다 큰 어른이라 생각했는데, 아직 청소년기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