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슨노트/daily QT (묵상노트)

20160914 - 헤이슨의 묵상노트 [오늘의 말씀, 기도]

by hehebubu 2016. 9. 14.


추석의 시작. 믿음으로 미래를 그려봅니다.


=




<생명의삶 말씀묵상>


그리스도 안에서 완성된 믿음, 소망, 사랑 합주곡

묵상본문 : 로마서 5:1-11


하나님의 영광을 바람(5:1~4)

1

그러므로 우리는 믿음으로 의롭다는 인정을 받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하나님과 더불어 화평을 누리고 있습니다.

2

또한 우리는 그분으로 인해 우리가 믿음으로 서 있는 이 은혜에 들어감을 얻었으며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며 기뻐합니다.

3

이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환난 가운데서도 기뻐합니다. 이는 환난은 인내를,

4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을 알기 때문입니다.


우리 마음에 부어진 사랑(5:5~11)

5

이 소망은 우리를 낙심시키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인해 그분의 사랑을 우리 마음에 부어 주셨기 때문입니다.

6

우리가 아직 연약할 때 그리스도께서는 작정된 시기에 경건하지 않은 사람을 위해 죽으셨습니다.

7

의인을 위해 죽는 사람은 거의 없고 선한 사람을 위해 과감히 죽는 사람은 간혹 있기는 합니다.

8

그러나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 대한 그분의 사랑을 나타내셨습니다.

9

그러므로 이제 우리가 그리스도의 피로써 의롭다는 인정을 받았으니 그리스도로 인해 하나님의 진노에서 확실히 구원받을 것입니다.

10

우리가 하나님과 원수 됐을 때 하나님의 아들이 죽으심으로 인해 그분과 화목하게 됐으니 화목하게 된 우리는 하나님의 생명으로 인해 확실히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11

그뿐 아니라 이제 우리는 우리를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하나님 안에서 기뻐합니다.


=


믿습니다. 주님 :) 

소망으로 기대합니다. 


구원의 하나님, 화목케 하시는 하나님. 주님만 믿습니다. 


=


<오늘의 기도>


- 민족을 위한 기도 -


오늘부터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각  가정의 귀성길, 귀경길 가운데 교통사고가 없게하시고, 가정 내에서 서로 배려하는 문화가 확산되어 여성과 청년층을 중심으로 증가하고 있는 명절 스트레스가 완화되게 하소서. 각 가정이 그리스도께서 주인되심을 인정하게 하시고, 참된 안식과 평안이 그리스도께만 있음을 기억하게 하소서. 



댓글